IT/Review

[마스크] 3M 이지핏 황사방역마스크(KF94) 후기

토마토조아 2019. 3. 7. 23:42
728x90

미세먼지가 극성인 요즘 미세먼지 마스크는 필수가 되고 있다. 미세먼지는 1급 발암물질로 분류되어 있고, 호흡기를 통해 몸으로 유입이 많이 되기 때문에 미세먼지 지수가 나쁠때는 꼭 미세먼지 마스크를 쓰고 나가도록 해야한다.

미세먼지 마스크 등급은 KF80, KF94, KF99 가 있고, 숫자가 높을 수록 미세먼지 차단율이 높아진다. KF80은 황사까지는 괜찮지만 미세먼지를 걸러내는 효과가 약하기 때문에 최소 KF94정도는 써주는 것이 좋다.

이번에 네X버 특가로 뜬 3M KF94 이지핏 마스크를 구매해보았다. 이전에는 도부 마스크, 코튼데이 휴 순면 마스크, 네퓨어 마스크 등을 써봤는데, 이번 3M은 어떨지 궁금하다.

기본적인 패키지의 모습은 아래와 같다. 20매가 들어있는 상자 2개를 구매하였다. 나름 고급스러운 모습이고, 마스크에 후크가 기본적으로 달려있다. 확실히 비싼 마스크는 마감이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유통기한은 아주 넉넉하다. 3년 정도가 남았다.


쓰리엠 이지핏 황사방역마스크 KF94라고 적혀있다.


낱개의 모습이다.


제품 설명이 적혀있다.


마스크의 모습은 아래와 같다.


반대편의 모습도 찍어보았다.


안쪽도 찍어봤다. 코 부분에 두툼하게 얼굴과 밀착을 도와주는 것이 되어 있다.


자 실제로 착용을 해보자. 얼굴에 밀착이 잘되고,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는다. 숨쉬는 것도 크게 불편하지 않고, 습기도 차지 않았다. 확실히 비싼 것은 이유가..


얼굴과 밀착이 아주 잘되는 것이 보인다.. 오래 착용하면 얼굴에 자국이 남겠지.. 흑.. 그래도 밀착이 잘되는 게 좋다.


이벤트가격으로 1개당 747원에 구매하였는데, 만족스럽다.

지금까지 써본 마스크 만족도.

3M > 도부(Dobu) ≥= 네퓨어(Nepure) > 코튼데이 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