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Korea

[충남 태안 안면도 맛집] 풍년회센타

토마토조아 2018. 10. 8. 22:52
728x90
안면도에서 다녀온 2번째 식당은 풍년회센타이다. 점심에 게장 먹구 저녁에는 대하구이와 회를 먹으러 간 곳이다.

결론 : 맛있었다.(우럭구이가 많이 탐 쩝..ㅏ)

저렇게 생긴 간판이 보인다.

많은 스끼다시가 나온다. 우린 회 + 대하 + 우럭구이 3인상을 시켰다. 나온 스끼들도 맛있었다.

먼저나온 해산물. 오징어류, 개불, 문어, 소라, 키조개관자, 멍게가 나왔다.

회가 나왔다. 광어인듯? 질기지 않고 맛있었다.

초밥은 그냥 그랬고, 생선까스는 금방 튀겨나왔는지 바삭하고 따뜻했다.

우럭구이 좀 탔다.. ㅡㅡ 맛은 있었다.

생대하구이 펄떡펄떡.. 맛있었다. 머리 뗘내고 먹고 머리는 다시한번 구워먹었다.

우럭구이가 좀 마니 타서 나왔지만 나머지는 맛있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