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Asia

[충남 서산 여행] 해미읍성

토마토조아 2018. 10. 12. 18:51
728x90
해미읍성에 다녀왔다. 리솜스파캐슬에 하루 자고 해미읍성과 수덕사를 다녀왔는데, 해미읍성을 먼저 들렀다.

해미읍성에 아이들을 데려가기 괜찮을거 같다. 체험활동과 아이들의 흥미를 끌만한 것들이 간간히 있었다.

차가 많아서 근처 학교에 마련된 임시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는 길이다.


뒤 돌아서도 한컷 찍고


가짜나무였다. 속았다.


날씨가 아주 좋았다. 선글라스를 챙겨가자.


동헌의 회의 모습 모형


관청 근무자들의 관사와 같은 내아.


내아가 동헌 바로 옆... 얼마나 싫었을까 ㅋㅋ


언덕에 올라가면 정자도 있다. 경치는 그저 그렇지만 주변에 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어서 그런지 공기가 좋은 느낌이다.


정자에서 보는 경치.. 별거 없다.


정자에서 내려오면서 본 동헌의 들어가는 문.


나무가 아주 크다.


신기전.


천자총통.


연을 많이 날리면서 논다.


수세미가 가득열린 길.. 징그럽다 좀.


들어온 입구로 나가면서 올라가본 입구. 계단이 있어서 올라와 볼 수 있다.


가서 산책하면서 여유를 느끼기 좋아보인다. 사진에는 없지만 민속촌 같은 건물들도 있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