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Korea

[이태원 맛집] 라이너스 바베큐. 맛남.

토마토조아 2018. 11. 18. 20:50
728x90
오랜만에 사촌형님을 만나서 간 라이너스 바베큐. 사촌형님이 승진턱을 쏴서 맛있게 얻어먹고 왔다.

결론. 아직 초심을 잃지 않았다. 오히려 예전에 갔을때 보다도 맛이 더 낫다.

라이너스 바베큐 입구에는 저런 이정표가 서있다.

메뉴는 저렇다. 우리가 갔을때.. 베이비 백립이 품절이라.. 3인 플래터를 못시키고, 2인 플래터에 스페어 립과 번을 추가해서 먹었다.

매장이 더 따뜻해졌다. 내부를 확장하고 여기 저기 수리를 한거 같다.

맥볼이다. 맛있었다. 마카로니, 고기, 치즈를 뭉쳐서 튀겨냈다.

저렇게 생겼다. 옥수수도 있었네..

무슨.. 모스코우 뮬 이었던거 같다. 라임향과 생강맛의 조화가 괜찮았다.

스페어립.. 먹음직스럽다.. 흐흐..

2인 플래터에 추가번.. 맛있다. 메뉴를 2개 시켜서 5개의 사이드를 모두 하나씩 시킬 수 있었다.

여전히 맛있었고, 다행히 웨이팅이 길지 않았다. 직원들 불친절은 잘 모르겠다. 교육을 시켰나.. 여전히 맛있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