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Asia

[호텔]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디너)

토마토조아 2018. 12. 12. 14:33
728x90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하게 되면 4번의 다이닝 혜택이 있는데, 그 중 제일 좋은 평을 받고 있는 것은 해피아워이다. -> 아내가 얘기해줘서 알았음.. ㅋ

여튼 해피아워를 다녀와보니 생각보다 꽤 괜찮다는 것이 나의 결론이다. 적지만 맛과 퀄리티에 집중한 뷔페, 다양한 음료 및 주류 무제한, 적당한 과일, 괜찮은 야경 + 분위기.. 다만 의자는 좀 개선을 했으면 좋겠다.

샐러드 및 채소로 된 음식들.


보이는 모든게 무제한이다. ㅎㅎ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 좋을듯.. 다만 소주는 없다.


와인도 무제한, 위스키도 무제한, 맥주도 무제한 ㅎㅎ 위장이 큰 분들에게는 아주 좋을듯..


다양한 메인 요리들. 오히려 가지수가 많은 것 보다 맛과 질에 집중한 소규모라 더 좋았던 것 같다.


난 가볍게 하이네켄 한 병만 먹었다. 왜냐하면.. 더 라이브러리 디너 쿠폰도 써야해서.. 어쩔 수 없이... 그런데.. 그런데....!! 그냥 해피아워에서 뽕을 뽑았어야 했다. 이 이유는 다음 포스팅으로..


과일 + 케익 + 파이의 디저트류.. ㅎㅎ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하게 된다면 꼭 4번의 다이닝은 잊지 말고 이용하고 오시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