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Asia

[호텔]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토마토조아 2018. 12. 14. 13:32
728x90
푹신한 침구에서 잘 자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아내는 실내 사우나로 가고 난 실내 수영장에서 열심히 수영을 했다.

아침부터 운동을 하니까 역시 배가 고프고 또 많이 먹게 되더라.. 그리고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을 생각보다 상당히 괜찮은 퀄리티였다.

라운지가 전날부터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괜찮았다 ㅋㅋ

결론.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도 맘에 듬.

저런 경치를 보면서 조식을 먹을 수 있다.


다양한 우유, 쥬스들이다. 쥬스는 진짜 착즙쥬스로 느껴졌다. 오렌지 쥬스가 특히 맛있었다.


커피머신, 오른쪽에는 다양한 차와 커피가 준비되어 있다.


차와 커피들..


샐러드 및 연어.


왼쪽의 다양한 잼들과 오른쪽의 빵들 맛있었다.


메로가 맛있었다. 비리지도 않고 살도 포실포실한 것이 만족스러웠다.


신라호텔의 라운지를 갈 수 있다면 꼭 4번의 다이닝 서비스는 누리고 올 수 있도록 하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