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Korea

[웨딩홀] 신도림 테크노마트 웨딩시티 스타티스홀 & 뷔페 후기

토마토조아 2019. 3. 14. 22:21
728x90

베프의 결혼식이 신도림 웨딩시티 스타티스홀에서 거행되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에는 웨딩홀이 2곳이 있는데, 그 중 웨딩시티 8층에서 진행되었다. 내가 예전에 살던 동네라서 내 친구들이 여기서 많이 결혼을 했다. 생각보다 괜찮은 뷔페와 웨딩홀 인테리어로 괜찮은 기억이 있다.

생각보다 천장이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다.


버진로드의 모습은 이랬다. 예전에 비해서 인테리어가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된 것 같다.


스크린은 총 3개가 있다.


이제 곧 신랑입장.


두두둥..


신랑입장!


신부도 입장!


천천히 걸어가고 있다. 내 친구 잘 부탁드립니다 제수씨.


주례없는 결혼식이 진행되었다.


친구의 축가가 진행되었고.


사진까지 다 찍은 우리는 뷔페를 먹으러 갔다. 웨딩시티 뷔페는 꽤 먹을만한 수준이다. 음식 종류도 다양하고 가짓수도 많고 맛도 괜찮다.


많은 종류의 음식이 있다.


뷔페 홀도 넓은 편이다.


피자, 튀김, 낙지볶음, 탕수육, 장어튀김, 칠리새우, 동파육 등이 맘에 들었다. 나머지 다른 음식들도 괜찮았다. 그런데 디저트 빵류가 약간 별로다.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정말 넓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