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Korea

[양평 카페, 양평 맛집] 카페 수수

토마토조아 2019. 3. 23. 23:41
728x90
오랜만에 미세먼지가 없는 주말이 다가와 아내와 함께 양평 카페수수로 데이트를 다녀왔다.

결론. 분위기 괜찮고, 양수리 산책로 산책하기 좋은곳.

카페수수 입구가 저렇게 생겼다.

바닥에 돌이 걸어올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지브라목 공방에서 인테리어용 나무 도마를 전시해두었다. 나도 왠지 사고 싶더라..

나름 괜찮아보이는 나무 도마들이 전시되어 있다.

양수리의 물길이 보이는 곳이다.

카페수수 간판이 보인다.

입구에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있었다. 실제로 딸기 크로와상이 시그니처 메뉴인듯 했다.

내부에는 이미 사람들이 꽉 들어차있었다.

메뉴판이다.

메뉴판..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밖의 모습이었다. 나무에 새잎만 났다면 더 좋았을텐데..

우리가 시킨 청포도 생과일 쥬스와 레몬티다.

차를 다 먹고 나와서 산책로를 걷기로 했다.

카페수수 밖에도 많은 자리가 있었다. 봄 가을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다.

양수리의 강이 잘 보인다.

나무에 잎만 활짝 피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카페수수의 모습..

야외 좌석도 생각보다 상당히 많았다.

이제 집으로 가기 위해 주차장으로 간다.. 주차장도 자리가 꽤 많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