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Korea

[창동 맛집] 써니언니네 떡볶이를 먹었다.

토마토조아 2018. 8. 23. 12:00
728x90
창동에 자리 잡은지 거의 1년이 되어가고 있다. 나는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인데 창동역 주변에는 떡볶이를 맛있게 하는 곳이 없다.

창동역 1번 2번 출구 근처로.. 포장마차, 죠스, 순이네.. 등등 여러 떡볶이 집이 있으나.. 다 실패였다. 심지어 죠X는 체인점인데도 불구하고 창동점은 맛이 없어서 당황스러웠다.

그래서 찾고 찾아간 곳이 써니언니네 즉석떡볶이 집이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나름 호평이 있길래 방문해보았다.

생각보다 가격대는 있는 편이었다. 2인 기준 약 2만원 정도 어치를 시켜야 했다. 우린 치즈떡볶이와 모둠튀김, 환타를 한캔 시켰는데 금액은 20500원 ㄷㄷ.. 떡튀음료에 2만원 넘게 지출..

여튼.. 떡볶이 생김새는 이랬다.

떡볶이가 보글보글 끓으면 녹인 치즈를 부어준다.

기본으로 어묵, 넙적당면, 쫄면, 라면, 메추리알의 사리가 들어있다. 떡은 밀떡이었다. 2명이 갔디만 모자른거 같아서 시킨 모둠튀김.

오징어몸통, 오징어다리, 새우, 김말이2개로 총 5개 구성이었다.

맛을 평가해보자면 떡볶이는 밀떡은 잘 익어서 쫄깃 부드러워 좋았고, 맛은 짜고 달고 매콤의 조화가 되어 있으나 식으니 짠맛이 생각보다 많이 강조되어 후반부에 좀 실망.
튀김은 미리 튀겨둔 것을 한번 더 튀겨주는듯 한데.. 너무 바삭함을 강조하려고 해서 그런지 튀김옷이 조금 딱딱하게 느껴져서 그냥 그랬다.

가격대비 양은 적절하고, 맛은 종합적으로 보통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좀 비싼감이 있다. 쩝.

창동에는 떡볶이 맛집을 찾기는 쉽지 않은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