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Korea

[삼각지역] 용산 핫플 버뮤다삼각지 (용리단길 맛집)

토마토조아 2023. 1. 14. 22:52
728x90


청첩장을 받을 일이 생겨서 모임에 나갔다가 맛집을 알게 되었다.

삼각지역 3번 출구에서 가까운 버뮤다삼각지라는 멕시칸 음식 전문점이었다.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고 토요일에 방문해서 노란 부분과 같았다. 주차는 따로 지원이 안되는 것 같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주말은 1시간 40분의 시간 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자.


사실 아래 외관은 다 먹고 맞은편 카페에서 찍은 것이다. 우측의 외부 바에서는 실제로 음료를 제조 중이었다.


버뮤다삼각지라는 이름이 간판과 어울리는 듯하다.


우리는 4시 15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 줄이 꽤 길었고, 4시 30분이 되니 키오스크를 통한 줄서기 후 차례대로 입장하였다.


우리는 아래 메뉴에서 폭립플래터 주니어, 버섯무덤 파스타, 버뮤다 매콤 앤칠라다를 주문했다.


생각보다 양도 많고 실하고 맛있었던 폭립.


오믈렛처럼 생겼지만 고기와 채소 밥이 싸여있는 앤칠라다 얘도 괜찮았다.


개인적으로는 버섯무덤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다. 또 먹고 싶다.


데이트 또는 모임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다. 하와이 맥주인 빅웨이브 병맥도 판매한다.

주말에는 무조건 웨이팅이 있는 것 같으니 아예 일찍 가던가.. 아예 늦게가길 추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