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Review

[시리얼] 마켓오 네이처 오! 그래놀라 검은콩 음..

토마토조아 2018. 10. 1. 12:16
728x90
저번에는 그래놀라 야채를 먹었다. 그 때는 되게 만족스럽게 맛있게 먹었다.

이번에는 그래놀라 검은콩을 먹었다. 얘도 검은콩만의 고소함도 있고 괜찮았지만, 나 야채가 더 맛있고 내 취향이다 ㅎㅎ

검은콩이 생각보다 살짝 딱딱한 것들도 있어서 이가 약하신 분들은 야채가 더 좋을것 같다.

봉지의 생김새는 아래와 같다. 영양성분이 표시되어 있다.


중간 중간 검은콩과 다른콩들이 보인다. 콩류를 씹으면 고소함이 느껴지고 괜찮다.


콩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괜찮아보인다. 난 콩을 별로 안좋아해서..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