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Review

Torchic G7 블루투스 이어셋 리뷰

토마토조아 2018. 9. 11. 19:16
728x90
위X프에서 애플의 콩나물을 닮은 이어셋을 나름 싸게 파는 것 같아서 사봤다.

결론은 비추다.

참고. 사려면 

[IT/Review] - [블루투스 이어셋] AnomoiBuds (아노모이버즈, IP010-X, 착용샷)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셋 리뷰

 얘는 추천이다.



장점 : 무선.
단점 : 무선외의 모든것. 중요 : 영상 음성 싱크 안맞... ㅋㅋㅋㅋ
결론 : 이거 살 돈으로 치킨을 한마리 사먹자.

추가 사항.
웃긴건 충전케이스 내장 배터리 용량이 300인데, 이어폰이 35이고.. 그럼 충전케이스에 이어폰 꽂고 충전하면 이어폰이 최소 3번은 충전이 되어야 하는데.. 1번 충전되고 끝남.. ㅋㅋㅋㅋ 너무 하네.. 쓰레기를 샀네욤

진짜 허접한 마감이다. 딱봐도 싸구려 중국산이라는 느낌이 든다.

진짜 싸구려틱하다.

마이크로5핀으로 충전한다. 충전케이스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이어폰을 꽂아두면 알아서 충전이 된다.

좌우가 다른 충전 불빛이 들어온다.

싸구려틱한 마감이다.

크기는 저 정도이다.

설명서.

설명서.

설명서.

설명서.

배터리는 2개를 모두 패어링해서 쓰면 2시간 정도 밖에 못쓴다. 1개만 패어링해서 쓰면 4시간을 못쓴다.. 쩝..

음질도 그냥 저냥이다.

흠.. 그냥 싼맛에 무선 블루투스 이어셋을 쓰고 싶다면 살만하다. 그렇지 않다면 돈을 더 모아서 다른 것을 사도록 하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