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Korea

[양평 맛집] 용문사 가는 길 뉘뫼주

토마토조아 2018. 10. 28. 15:25
728x90
친구들과 양평 1박 2일 여행을 가다가 점심 먹으러 들린 뉘뫼주. 용문사 가는 길에 위치한 웰빙? 식당이다.

결론. 맛도 괜찮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간판이 뉘뫼주이다. 이름이 신기하다.


메뉴는 저렇다. 우린 정식 2개, 두부전골 중자를 시켰다.


사람이 많아서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다. 청국장 샐러드인데 향이 나의 취향은 아니었다.


기본 반찬들. 흑임자 죽으로 보이는 것이 맛있다.

두부 전골과 채소가 나왔다. 녹두전처럼 생긴것도 맛있었다.


두부전골. 손두부와 버섯과 갈은 고기가 들어갔다.


황태구이. 맛은 괜찮은데 작다. ㅎㅎ


청국장 맛있었다.


두부전골도 나름 괜찮았다.


고기도 들어가 있다.


마지막에 나온 매운 갈비찜? 얘도 먹을만했으나 살짝 질긴 것이 있다


용문사를 간다면 들러볼 만한 집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