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Review

[면도기] 와이즐리 면도기 리뷰

토마토조아 2019. 1. 12. 21:10
728x90
나는 날면도기를 선호하는데.. 날면도기의 문제는 항상 피부 트러블의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면도날의 가격도 만만치 않다는 것도 문제다. 저번에는 이노쉐이브 면도기를 리뷰했었는데.. 계속 사용해보다 보니 실망스러운 제품이었다. 이노쉐이브는 너무 많이 베여서 에효...

참고.
[면도기] 이노쉐이브 면도기 리뷰
https://like-tomato.tistory.com/49


결론.
절삭력 : 질레트 > 도루코, 쉬크, 와이즐리 >>>>> 이노쉐이브
내구성 : 아직 더 써봐야 알 수 있을듯.
장점 : 면도날 정기구매 시 4개에 8900원에 무배.. 절삭력도 수준급.
단점 : 면도날 헤드가 위, 아래로만 움직임. 좌, 우는 고정되어 있다.

와이즐리의 스타터킷은 아래 같은 상자로 포장되어 왔다.


창립자의 편지, 면도팁&설명서, 면도기 상자.


날은 총 2개가 들어있다. 품질보증서도 들어있었다. 물론 면도기와 면도날을 제외한 나머지는 바로 재활용통으로 쑝.. ㅋㅋ


와이즐리 면도기의 좋은점은 면도날이 떠있도록 면도기 몸체가 평평하기 만들어진 것. 이게 은근히 편하고 좋다.


면도기가 떠 있으니 면도날도 잘 마르고 좋다. 면도날의 절삭력도 좋았다. 피부베임도 이노쉐이브에 비해 확실히 거의 안나고.. 확실히 더 좋다. 절삭력이 얼마나 오래 갈지.. 내구성도 좋으면 더 좋겠다. 질레트에 비하여 저렴한 것도 좋다.


드디어 가성비가 제대로 된 면도기를 찾은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