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Korea

[충북 음성 맹동면 맛집] 마약훠궈(중국식 샤브샤브, 무한리필)

토마토조아 2019. 1. 20. 09:32
728x90
처남 집들이 갔다가 다같이 점심을 먹으러 갔던 훠궈집. 이름도 마약훠궈다.. 한번 먹으면 헤어나올 수 없는 곳인건가..?

결론. 꽤 괜찮았다. 가지볶음도 시켜서 먹자.

지방이라 그런지 대로변인데 1층 건물이다.


메뉴판은 저렇게 되어 있다. 우리는 가지볶음을 추가로 주문했는데 맥주 안주로 아주 적절했다.


마약훠궈에는 소스바가 따로 있다. 마장소스랑 간장소스 2가지를 만들어봤는데, 간장소스가 입맛에 더 맞았다. 물론 개인취향으로 새로운 소스를 만들어도 될듯.


다양한 소스 재료.


소스바 옆에는 소고기랑 양고기 냉장고가 있다.



샤브샤브바도 있다. 각종 채소, 버섯, 건두부, 어묵 등.. 여러가지가 있다. 왼쪽 위에 면처럼 생긴 건두부가 맛있더라 ㅎㅎ 물론 다른 것들도 맛이 괜찮았다.


내부 모습은 저렇다. 요리를 하시는 분들이 실제 중국인인듯.. 중국말로 솰라솰라.


샤브샤브 냄비가 일반과 훠궈국물 2가지로 나뉘어 나온다.


훠궈 국물은 확실히 매콤한 향이 오래간다.


마장소스.. 나에겐 그저 그랬다.


무한리필이지만 맛과 재료들의 상태가 괜찮은 집이었다. 맹동에서 훠궈 먹고 싶으면 갈만한 곳인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