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Korea

[충북 음성 삼성면 카페] 카페 이목(배나무 과수원)

토마토조아 2019. 1. 20. 09:48
728x90
마약훠궈에서 가족외식을 마치고 괜찮은 분위기의 카페를 찾아서 갔던 카페이목. 도착하니 진짜 과수원이 옆에 있었는데, 겨울이라 아무것두 없었다.. 배꽃이 있을때 오면 아주 좋을것 같다.


이 때 미세먼지가 심했던 날이라.. 하늘이 영..


매주 월요일 휴무라고 한다. 영업시간은 10시30분 부터 21시 30분까지..


내부 인테리어는 과수원을 볼 수 있도록 창이 큼직하게 되어 있다.


원두 로스팅 기계도 있다.


메뉴와 가격은 저렇다. 우린 아메리카노, 이목흑당라떼, 카푸치노, 딸기차, 딸기라떼를 주문했다.


각종 청과 음료 파이, 스콘도 팔았다. 배파이가 있어서 배파이도 하나 주문했다.


원두 로스팅 샘플과 기계.

주문한음료가 나왔다.


이렇게도 찍어보고.. 음료의 맛들은 괜찮은 편이었다. 가운데 라떼 위에 올라간 게 흑당. 그래서 흑당라떼. ㅋㅋ 달콤한 라떼와 사탕을 먹는 느낌.


배 파이도 나름 맛있었다. 그냥 2조각만 주문할껄. ㅋㅋ 결국 남은 2조각은 포장했다.


카페이목은 여름 가을에 오면 분위기가 더욱 좋지 않을까? 밖의 테라스 자리에서 먹으면 정말 괜찮을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