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Korea

[서울 영등포 맛집] 미쓰족발

토마토조아 2019. 1. 24. 17:50
728x90
오래만에 베프들과의 평일 모임이 있었다. 다들 이제 서울과 수원 등에 떨어져 살아서 모이기가 쉽지 않은데, 우연찮게 시간이 맞아서 영등포에서 보기로 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그냥 족발이 먹고 싶다길래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다.

결론. 딱히 맛집은 아니다.

맛집까지는 아닌거 같다. 우리는 오리지날 불족 반반하고 매콤고기순대로 주문했었는데, 오리지날 족발은 생각보다 질긴 부분이 간혹 있었다. 불족발은 양념이 매콤달콤하고 엄청 매웠다. 매콤고기순대는 매콤한 맛이 부족했다. 차라리 고추향이 나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기본으로 주는 칼국수가 은근 괜찮았다. 성인남자 4명이서 저녁과 간단하게 술한잔하기는 부담이 없었다.

메뉴판은 저랬다.

기본찬과 기본 김치칼국수. 칼국수 은근 좋음.

반반과 샐러드 평범한 맛과 적당한 샐러드.

매콤고기순대. 그냥 평범한 순대..

영등포에서 가볍게 한잔 하기에는 괜찮아보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