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Korea

[창동 맛집] 먹보 설농탕 순대국 본점

토마토조아 2019. 5. 20. 17:23
728x90
어제는 비도 오고 날도 살짝 쌀쌀해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이었다. 그러나 창동에는 괜찮은 국밥집이 없었다. 그간 들려본 곳들은 전부 꽝.. 신X주, 아X이 등등.. 그래서 그냥 아무데나 찾아서 가봤다.

결론. 창동에서 먹을만한 순대국 집 발견!

메뉴가 굉장히 많다.

사골육수도 따로 판매하는 곳이다.

반찬은 셀프.

홀은 혼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다. 규모는 40석이 넘는듯.

내가 주문한 순살고기 순대국.. 잘못시켰다. 순대가 없는 순대고기만 순대국이다.. 난 머릿고기 말고 순살로 이루어진 고기와 순대가 들어있는 순대국으로 착각하고 주문..

아내가 주문한 우거지 순대국. 우거지도 괜찮고, 순대도 피순대라 맛있다. 올라오는 수증기에 뿌옇게 찍혀버렀네 ..

순대국 국물이 맛있고, 깍두기는 평타, 배추김치는 별로였다.

그래도 창동에서 순대국이 생각날 때 갈 수 있는 곳이 생겼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