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Korea

[속초 맛집] 유진게찜 맛난다.

토마토조아 2019. 6. 7. 00:40
728x90
현충일 연휴를 맞아 속초로 여행을 떠났다. 아내와 함께 어딜 가볼까 검색을 하다가 적절해 보이는 대게집을 발견하고 가본 곳이다.

결론. 맛있다. 따뜻한 대게찜 최고.

유진게찜이라는 곳을 찾아갔다.

대게 홍게가 살아있다.

얘는 홍게.

얘는 대게. 우린 대게를 2마리 시켰고. 큰거 8.9만원 작은거 6.9만원 1마리씩 주문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시간이다.

여기는 아버지가 대게를 잡아오고, 아들이 장사를 한다고 써두었다.

앞에서 대게를 고르면 여기서 앉아서 기다리다가 번호를 부르면 2층 자리로 올라가는 방식이다.

게를 고르면 기본으로 주는 상차림 메뉴가 적혀있다.

2층 자리는 100명 정도 들어가는 자리인것 같다.

기본 반찬들이 나온다. 새우도 달달하니 은근 괜찮았다. 왼쪽 아래에 오징어 회무침도 괜찮았다.

빈대떡도 나온다.

콘샐러드는 원래 맛난 것이고..

대망의 대게가 나왔다 오오...

진짜 따뜻하게 찐 대게는 너무 꿀맛이다. 비리지도 않고 감칠맛이 가득했다. 몸통도 내장이 적절히 같이 나와서 맛이 좋았다. 집게발은 원래 맛있는 부위고 ㅎㅎ

홍게를 넣은 라면도 나오는데 별로다.

게딱지볶음밥인데 그냥 그랬다. 차라리 대게찜 나올때 같이 게딱지랑 따뜻한 밥과 참기름만 줘서 같이 비벼 먹는게 맛날듯.. 대게 내장 냄새가 다 날아가서.. 김맛이 가득한 밥이어서 아쉬웠다.


그래도 대게가 워낙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