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Korea

[속초중앙시장 맛집들] 대게 고로케, 남포동 씨앗호떡, 만석닭강정

토마토조아 2019. 6. 12. 15:12
728x90
1박2일 , 무한도전에 나왔던 속초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의 맛집들이다.

우리 부부가 속초 관광 갔을때 속초중앙시장에 들러서 대게 고로케, 남포동 씨앗호떡, 만석닭강정을 가보았다.

결론.
대게 고로케 비추
남포동 씨앗호떡 왕추 -> 진짜 맛남.
만석닭강정 쏘쏘

대게 고로케집을 가봤다. 티비에 나왔다고 현수막이 붙어있다. 결론은 비추..



고로케를 보면 진짜 대게 다리가 보여서 기대감을 더해준다.


6가지 맛을 판매한다. 우리는 크림소스와 오징어잡채 맛을 주문했다.





그러나 실제로 먹어보면 게살은 없고.. 연육과 내용물.. 게다리만 진짜.. 하하.. 실망.. ㅠ


내용물이 많지는 않다..


대게 고로케집 바로 근처에 만석닭강정 홍보관이 있어서 먹어볼 수 있었다. 홍보관에서도 시식용 닭강정을 만들어내고 있었고 달콤한맛, 매운맛을 먹어볼 수 있다.


구매는 시장 안쪽의 매장으로 가야한다. 맛은 머.. 그냥 다 아는 닭강정 맛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다.


남포동 씨앗호떡 집도 가보았다. 속초중앙시장 주차장 출구 쪽에 위치한 시장 입구에 있는 곳이다. 처음에는 사람이 없길래 별론가?라고 생각했으나 시장 한바퀴 돌고오니 줄을 서 있길래 거의 30분을 기다려서 사먹었다.


그날 그날 정해진 양을 팔고 있어서 개인마다 살 수 있는 양이 정해져 있었다.


가격은 1개에 1300원. 본인이 돈내고 거슬러 가는 구조였다. 안쪽을 보면 호떡 갯수에 해당하는 돈이 적혀 있으니 그걸 보고 거스름돈을 챙겨가면 된다.



진짜 덥고 힘들어 보인다.



호떡에 설탕을 넣고 튀기듯 구운 후 속을 갈라서 씨앗을 채워넣어 준다.


씨앗이 많다.


씨앗이 가득.. 진짜 맛있다. 겉도 바삭하고.. 또 생각나는 맛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