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Overseas

[미국 하와이 와이키키 맛집] 카츠 미도리 스시(Katsu Midori Sushi, 스시 맛집)

토마토조아 2019. 1. 9. 18:30
728x90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Prince Waikiki) 1층에 있는 스시집이다. 우리 부부가 숙박한 호텔인데 선셋 비치(Sunset beach) 에 다녀와서 저녁을 먹으러 간곳이다. 피곤하고 나가기도 귀찮아서 가본 곳인데 스시가 꽤 괜찮았다.

결론. 스시가 먹고 싶다면 가볼만 하다.

위치 : 100 Holomoana St, Honolulu, HI 96815

오늘의 특선 메뉴가 있다.

휴일 특선 메뉴도 있고.

휴일 특선 메뉴가 종류가 더 있다.

주방장이 꽤 많았다. 사진에 보이는 사람들은 부자지간으로 추정된다. 오른쪽 주방장이 왼쪽 할아버지에게 오또상(아버지)라고 계속 불렀다.

따뜻한 녹차와 얼음물을 준다.

다양한 초밥재료가 있는 냉장고.

칸막이가 쳐진 곳도 있다. 저 곳이 신기한데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왼쪽에서 움직이는 상으로 음식을 배달해준다. 우리도 해보고 싶었으나 2명이라 저기에 앉을 수는 없었다.

미도리 스폐셜.. 맛이 괜찮았다. 제일 오른쪽 상단에 청어알은 조금 힘들었다. ㅋ 내 스타일은 아닌..

카츠 스페셜. 참치 종류가 더 많고 장어는 무슨 반마리가 통짜로 올라간듯 하다.

가격은.. 세금에 팁까지... 거의 83달러를 냈다. 우리는 18프로로 팁을 줬다.. 비싸다.. ㅠ

그래도 오랜만에 괜찮은 퀄리티의 스시를 먹을 수 있었다. 가격만 좀 더 착했다면..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