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Overseas

[미국 하와이 호놀룰루 맛집] Bubbies Homemade Ice Cream and Desserts(버디스 아이스크림 맛집)

토마토조아 2019. 1. 9. 19:01
728x90
우리 부부가 하나우마 베이(Hanauma Bay)에 다녀오면서 당충전을 하기위해 들린 곳이다.

위치 : 7192 Kalanianaʻole Hwy d103, Honolulu, HI 96825


결론. 아이스크림이 나름 맛있었다.
코코 마리나 센터(Koko Marina Center)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가게다. 주차장에 도착했더니 왠지 날씨가 좋지 않았다.


가게 옆에 앉을 수 있는 곳이 있다.


뒤에 보면 바다와 연결되는 호수 같은 곳에 배가 잔뜩 있다.


수많은 보트들..


평화로운 곳이다.


버디스 아이스크림 사러 고고싱.


19가지 맛이 있는 것 같다.


우린 싱글딥 2개를 먹었다. 외국인들은 와플콘으로 주문하여 많이 먹는 모습이 보였는데 우리는 그렇게 까지 먹으면 배부를 것 같아서 그냥 컵으로 주문.


음료 메뉴도 있으니 참고.


쿠키 앤 크림. 진한 쿠키와 크림이 어우러진 맛이다. 맛있었다.


라임 소르베. 새콤하고 깔끔한 라임 아이스크림.


하나우마베이에서 소모한 체력을 조금이나마 보충할 수 있었다. 하나우마베이에서 놀고 간식 먹으러 잠깐 들르기 좋은 곳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