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America

[해외여행] 진에어 하와이-인천 이코노미석 후기(기내식, B777-200, 좌석선택 팁)

토마토조아 2019. 1. 15. 11:34
728x90

하와이로 여행을 떠날때도 진에어로 갔는데, 하와이에서 돌아올떄도 역시나 진에어를 이용했다. 제일 저렴했으니까.. 다른 이유는 없다. 다른 항공사들은 왕복 200이 넘는 바람에... @_@; 후후.. 돌아올때의 진에어는 어땠는지 또 적어본다.

결론. 가격대의 만족감이다. 하와이 갈때 진에어 만큼 싸게 갈 수 있는 방법이 없는듯.


인천->하와이 후기
[Travel/America] - [해외여행] 진에어 인천-하와이 이코노미석 후기(기내식, B777-200)



우리가 타고 돌아갈 비행기의 모습이다. 다행히 서울로 돌아갈때는 연착이 되지 않았다.


돌아올때 역시 지니프론트 스마트 번들팩으로 좌석을 지정하고 구매했기 때문에 아래의 1인당 간식을 받았다. 이 간식 없으면 큰일날뻔, 하와이로 갈때는 자면서 가서 간식이 필요가 없었는데, 돌아올때는 낮시간이라서 먼가 계속 배고프고 배고프고 배고프고.. ㅎㅎ 돌아올때는 콜라 1캔 빼고는 간식을 다 먹었다.


갈떄의 기내식은 그냥저냥 먹을만 했는데, 올때의 기내식은 정말 최악의 맛이었다 ^^; 하하 공항에서 먹을거라도 사서 탈껄... 간식도 좀 사서 타고.. 꼭 하와이에서 돌아올때는 공항에서 간식 및 먹을거리를 좀 사서 타자. 새우머시기 덮밥이라고 하는데.. 와 밥이 정말정말정말 맛없다. 새우도 별로고, 과일은 그냥..


좌석 선정의 팁이 담겨있는 사진. 잘보면 사진 왼쪽의 좌석과 오른쪽 좌석의 색이 다르다. 지니프론트와 지니플러스좌석을 구분짓는 곳인데.. 이 경계석 자리가 일반 지니프론트보다 넓다. 저 지니프론트석에 앉아야 일반 지니프론트 좌석보다 넓게 갈 수 있으니 참고. 좌석 번호는 더 아래 사진에 나와있다. 28번 시트.


28번 시트가 지니프론트 중에서도 넓으니 참고하자. 하와이 떠날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28번 좌석 선택해서 와 넓다 이러면서 갔는데 ㅋㅋ 올떄도 28번 자리 선택해서 올껄..


정말 최악의 기내식 먹고 배고파서 튀김우동 하나 사서 둘이 나눠먹으면서 왔다. 그래도 배고프더라... 쩝..


배가 많이 고파질 무렵 간식으로 나온 무스비.. 내리기 2시간 전쯤에 나온 것 같다. 하와이에서 귀국할때는 11시간 30분???? 하와이로 갈때는 8시간 정도 걸렸는데, 돌아올때는 무려 3시간이 더 걸렸다.. 어쩐지 배가 고프더라.. ㅎㅎ 돌아올때는 꼭 먹을거 사서 타기를 추천한다.


이상 나름 저렴한 진에어 후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