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Overseas

[미국 하와이 카페] 호놀룰루 커피 (Honolulu Coffee, Kona)

토마토조아 2019. 1. 15. 12:38
728x90

하와이 프린스 와이키키(Prince Waikiki)호텔에 숙박하니 웰컴 드링크 쿠폰을 주었다. 쿠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은 바에서 맥주 1잔 또는 호텔 1층에 위치한 호놀룰루커피에서 음료 교환이었다. 맥주는 하와이 ABC스토어에서 매일 1캔씩 새로운 맥주를 사먹었기 때문에 호놀룰루커피에서 음료를 교환해먹기로 했다. 호놀룰루 커피는 호텔 1층에도 여기저기 많이 있는 커피점이었다. 왠만큼 큰 호텔이라면 하나씩은 지점이 있을 것 같다.

결론. 콜드브루는 새콤한 맛이 강했고, 하와이안 라떼는 달달하니 좋았다.

콜드브루가 새콤한 맛이 강한것은 아마도 신선한 원두로 커피를 내려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이 든다. 숙성(?)된 원두로 커피를 내렸다면 약간 고소하고 탄맛이 강했을텐데, 난 커피는 졸음방지로 먹는 사람이라 그런지 크게 거부감이 드는 맛은 아니었다. 간판에 코나를 강조하고 있다.


커피 음료 말고로 다양한 간식 거리를 판매하고 있었다.


100퍼센트 코나커피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중요한 가격을 제대로 안봤네..;;


우리는 콜드브루와 하와이안라떼를 주문했다.


물도 팔고, 우유도 팔고..


빵도 팔았다.. 맛있어 보였지만 사진 않았다.


커피를 바꾸고 숙소로 올라가면서 찍은 콜드브루.


창문을 열고 항구(?) 바라보며 사진도 하나 찍어봤다.


하와이안 라떼인데, 얘는 위를 찍지를 않았네..; 우리나라 바리스타가 라떼로 나무 그려주는 듯한 무늬로 그려줬다. 카라멜 마끼아또와 비교하면 카라멜 향이 없고 좀 더 부드러운 단맛이 느껴졌다. 맛있었다.


하와이에 있는 카페니까 한번쯤은 들려봐도 되지 않을까?

728x90